정말 오랜만에 쓰는 블로그네요.^^

TNM이 운영을 담당하고 있는 SK플래닛 트라이앵글토크콘서트 행사를 소개드립니다.

전국 7개 도시에서 열리는 이번 행사는 스타트업을 위해 선배 창업자들이 그동안 경험한 창업, 기획, 개발, 투자 이야기들을 함께 나누는 행사입니다. 전국 곳곳에서 창업을 고민하는 분이라면 꼭 참석해 보시기 바랍니다.

다음은 행사 관련 보도자료 입니다.

SK플래닛(사장 서진우)은 지역 스타트업(Startup)의 성공을 위해 올해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TryAngle) 토크 콘서트 2013'을 7개 지역으로 확대한다고 15일 밝혔다.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은 올해 2회째를 맞는 스타트업 지원 멘토링 및 강연 프로그램으로, 이희우 IDG 벤처스 대표, 김세중 젤리버스 대표, 윤현준 우아한형제들 CTO, 서용석 넥슨코리아 PM 등이 행사에 참여한다.


오는 28일 전주를 시작으로 대전·대구·부산·원주·광주·서울에서 순차적으로 다음달 21일까지 개최된다. 특히 광주·원주 지역은 올해 새롭게 추가됐다.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에서 지역 스타트업 및 개발자는 강연과 멘토링을 통해 개발 역량을 강화하고 성공 스타트업을 위한 노하우를 축적할 수 있다.


또한 지난 8월 '트라이앵글 챌린지 캠프'에 참가해 선정된 우수팀들은 송은강 캡스톤파트너스 대표, 강석흔 본엔젤스 이사, 김기준 케이큐브벤처스 수석팀장 등이 참여한 서울지역 공개IR 에서 벤처캐피탈 및 엔젤 투자자 등으로부터 투자유치의 기회를 얻게 된다.


SK플래닛은 지난해까지 각 지역 진흥원에서만 받던 지원을 국민은행과 중소기업청까지 후원사를 확대해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을 진행한다.


스타트업 공개IR에서 선정된 우수팀에는 상생혁신센터 입주 기회, 101 스타트업코리아 프로그램 참가 기회, 맥북 지급 등의 포상이 제공되며, 지역 행사에 참가하는 신청자에게는 텀블러 등 다양한 기념품이 지급된다.


이번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에 참여를 원하는 창업·개발·기획자는 누구나 무료로 신청 가능하며, 지역별 선착순 150명(서울지역 250명)까지 접수된다. 신청은 SK플래닛 상생혁신센터 홈페이지(oic.tstore.co.kr)에서 가능하다.


SK플래닛 김영철 최고재무책임자는 "지역 스타트업 및 개발자 중심으로 진행되는 T아카데미 트라이앵글 토크 콘서트 2013이 다양한 도시로 확대돼 더 많은 지역IT 전문가 양성이 가능하게 됐다"며 "앞으로 지역 모바일 생태계 활성화에 기여해 전국에 거주하는 개발자 및 스타트업 상생협력 강화를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행사 신청하기 : http://onoffmix.com/event/20021/



Posted by 젊은영

댓글을 달아 주세요